역시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데모데이 인 것 같습니다. 서울핀테크랩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PlugAndPlay Fintech Acceleration Program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작년 11월부터 금년 2월까지 약 4개월간 달려온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1:1로만 진행하는 줄 알았다가 지난주 목요일 zoom으로 진행된 데모데이때 같은 기수 대표님, 회사를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
총 6개 기업이 데모데이에 참여하였고
볼타: https://www.volta.link/
에이젠글로벌: https://aizenglobal.com/ko/
쿼타북: https://quotabook.com/
펀드블록: …
SK텔레콤 True Innovation Young 프로그램 내에는 을지로 신한 L 타워에 위치한 사무실 6개월 무상 제공 외에 다양한 혜택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테스트 기기와 서비스 QA 무상 지원이었는데요.
여기서 QA란,
Quality Assurance 품질보증이란 뜻으로 앱이 정식 출시가 되기 전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 버그, 에러가 없는지 등 앱의 기능을 각종 기기별로 확인하고, 이상이 있음을 개발팀에게 보고해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입니다.
정통적으로 QA는 게임사에서 개발만큼 중요한 업무라고 합니다. 또 앱, 게임 개발뿐 아니라 업종 상관없이 QA가 진행되 …
1. 회원가입 선택
K비대면바우처플랫폼(https://www.k-voucher.kr/) 회원가입을 위해 회원가입 및 사업신청을 클릭합니다.
페이워크가 사무실 부자가 된 이유
페이워크는 현재 멤버 5명인 스타트업입니다. 멤버들의 출퇴근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Wework 여의도점(서울핀테크랩)과 역삼점 공유 오피스 두 곳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11월의 어느 날, 사무실 한 곳이 더 생겼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로또에 당첨된 건 아닙니다.
지난 해 가을 SK텔레콤은 트루 이노베이션(True Innovation)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세상을 변화시킬 꿈을 가진 스타트업을 찾아 나섰습니다. 페이워크를 좀 더 발전시키기 위해 24시간 레이더를 가동 중인 손지인 대표는 해당 공고를 보고 바로 신청서를 써 내려갔습니다.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고 하지요. 페이 …
박준혜 대표 (이하 박) : 우트의 이름은 ‘이웃’이라는 단어의 ‘웃’과 ‘야호’라는 뜻을 다진 영단어 Woot에서 왔습니다. 지역기반 관심사 커뮤니티 서비스로 우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통의 관심사를 지닌 유저들이 모이고,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모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 우트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모임을 ‘개더링’이라고 부른다)
우트를 시작하게 된 건 리스본에서 보낸 경험이 바탕이 되었습니다. 당시 저는 교환학생이었는데요, 유럽 친구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패턴이 한국과 조금 다른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페이스북 기능 중 ‘이벤트’를 활용한 네트워킹을 활발하게 하고 있었어요. 특정 동호 …
이행 기반 거래 관리 솔루션, 페이워크 사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