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친구하자! 이웃 기반 플랫폼, 우트 (페이워크 Meets 우트 박준혜 대표님)

Image for post
Image for post

우트의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생활화하는 요즘입니다. 우트에서는 여러 개더링이 열리는데요, 이런 ‘뉴 노멀(New Normal)’이 우트 서비스 또는 유저 사이에 변화를 불러왔을까요?

대표님도 우트에서 진행된 게더링에 참석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우트 앱 이용 규칙 안내 중 ‘선을 지켜요’의 내용이 인상 깊었습니다. 우트의 업무 방식이나 회사 문화에도 우트 게더링이 지향하는 ‘선’에 대한 생각이 녹아 들어있을 것 같아요. 우트의 현재 사내 문화 그리고 앞으로 지향하는 사내 문화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위의 질문에 덧붙여, 우트에서 업무 진행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세 가지를 꼽는다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일을 좀 더 잘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합니다. 대표님이 생각하는 ‘일잘러’는 어떤 요건을 갖추고 어떻게 일하는 사람인가요?

스타트업 사 대표인 만큼 업무 관련 스트레스도 상당할 거라 생각합니다. 대표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이 있나요?

결국 답은 사람이네요.

우트의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Written by

이행 기반 거래 관리 솔루션, 페이워크 사내 블로그입니다

Get the Medium app

A button that says 'Download on the App Store', and if clicked it will lead you to the iOS App store
A button that says 'Get it on, Google Play', and if clicked it will lead you to the Google Play store